Loading...
헤어랑프리미엄비너세움베누지엄나눔고객센터 헤어랑시작피부랑시작데모버전체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 서비스업의 TQC(종합적 품질 관... 박창준 소장 2007.09.03 3521
19 소비자보호운동(consumerism)과 소셜마케팅(social marke... 박창준 소장 2007.02.03 3569
18 마케팅에서 전략과 전술의 차이 박창준 소장 2006.10.21 5565
17 SWOT분석 과정에서 도출되는 환경기회와 기업기회의 이해... 박창준 소장 2006.07.08 4352
16 경쟁자 쇼핑과 벤치마킹 박창준 소장 2006.04.22 3484
15 수요상태에 따른 마케팅 과업 박창준 소장 2006.03.12 5152
14 달러보트(dollar vote)와 고객의 상품선택행동... 박창준 소장 2006.01.16 3553
13 서비스품질 평가기준 5가지 박창준 소장 2005.12.03 4096
12 전략적 마케팅계획 수립 5단계 박창준 소장 2005.11.18 4164
11 마케팅시스템의 구성요소 및 중요성 박창준 소장 2005.10.29 3364
10 성공적인 미용실의 마케팅 모델 박창준 소장 2005.09.22 3921
9 미용마케팅을 과학적, 체계적으로 연구해야 할 필요성... 박창준 소장 2005.09.22 3079
8 거시마케팅과 미시마케팅의 개념 박창준 소장 2005.09.03 4702
7 전통적 마케팅에서 서비스가 부각되지 못한 이유... 박창준 소장 2005.08.15 2902
6 서비스 마케팅이란? 박창준 소장 2005.08.15 5128
5 미용실 마케팅의 기능 및 구체적 마케팅 활동... 박창준 소장 2005.08.15 3526
4 교환과 화폐 및 마케터의 역할 박창준 소장 2005.08.02 2745
3 유목민(nomad)과 다위니즘 박창준 소장 2005.07.23 2868
2 욕구(Needs), 요구(Wants), 수요(Demands)의 개념... 박창준 소장 2005.07.23 3390
1 마케팅 정의 박창준 소장 2005.07.23 3637
1